본문 바로가기
skincare

[내돈내산 피드백으로 효과를 아는 마스크] 오리진스 닥터 와일 마스크, 시슬리 벨벳 슬리핑 마스크

by 뷰티인사이더 2022. 9. 11.

난 피부과를 안 다녀서(가보고 싶은데 조금 무섭다.. 가격과 아픔이 ㅠ) 되도록 홈케어를 잘 하려고 하는데 피드백을 확실하게 받아본 마스크가 있어서 소개해 보려고 한다.

열일하는 마스크 듀오🤍💚



오리진스 닥터 와일 마스크는 리사 엘드리지 영상에서 아주 옛날 옛적에 처음 접해서 써봤는데 이걸 쓰고 다음날 회사 동료가 “오늘 피부 왤케 좋아요? 너무 좋은데???” 라고 눈이 휘둥그레져서 이 마스크의 효과를 제대로 기억하게 됐다. 이후 최소 3번 재구매 했을만큼 내가 좋아하는 마스크가 됐다. 클레이가 들어가서 피부가 각질이나 피지가 쌓인 것 같이 답답하고 칙칙한 느낌이 들 때 해주면 전체적으로 피부가 깔끔•깨끗•화사해진다. 그만큼 자극은 있어서 슬리핑 마스크로는 추천하지 않고 개인적으론 20분 정도 있다가 씻어내면 좋고 초민감성 피부는 시간을 더 짧게 조심해서 써야할 듯. 마르면 엄청 당기는 클레이 마스크들과 달리 말라도 전혀 당기지 않으면서 전체적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빼주는 듯한 마스크이다.

시슬리 벨벳 슬리핑 마스크는 솔직히 한 번 써봤지만 진실의 여왕이신 엄마의 확실한 피드백을 받았던 제품이다. 유튜버 Michele Wang의 추천으로 사게 됐고 이 마스크의 효과를 ‘magic’으로 소개해서 그냥 바로 검색해서 구매 버튼을 눌렀다. 와 근데 박스를 여는 순간 반해버린 향 ㅋㅋ 이게 무슨 향인지 모르겠지만 첫코에 반해버려서 향에 약한 나는 이미 넘어가버렸고.. 거기다 엄마가 이 마스크를 처음 바르고 잔 다음날 씻지도 않은 내 맨얼굴을 보시고 “너 화장했니?” 그러셔서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참고로 엄마는 정말 있는 그대로 말씀하시는 진심only 성격이시라 이런 칭찬은 그냥 100% 믿으면 된다는 ㅎㅎㅎ🤪 효과를 설명하자면 피부톤이 일정하고 결도 좋아서 살짝 블러 필터를 쓴 것 같은 느낌이다. 전체적인 피부 컨디션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마스크! 시슬리는 워낙 제품력이 좋아서 솔직히 효과가 좋을지 걱정하진 않았고 의외로 향이 정말 역대급으로 좋다. 스킨케어로 접한 향 중 최고..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마스크를 쓰는데 그 중에서 재구매를 했거나 꼭 할 것 같은 두가지를 골라서 리뷰했다. 사실 지금 내가 쓰고 있지 않지만 시트마스크 중 최고봉인 SK2 3D 마스크를 소개하지 않은 것이 걸리지만(효과로만 치면 가장 막강하므로) 만약 중요한 날 전에 꼭 해야하는 마스크를 묻는다면 3D 마스크가 정말 과장 좀 보태 얼굴이 다시 태어나는 기분을 선사한다😏 믿거나 말거나!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