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 things

[내돈내산 로제드자르딘 페이스롤러] 붓기와 이별하고 얼굴선 되찾는 가장 쉬운 방법!

by 뷰티인사이더 2022. 11. 23.

앞자리가 바뀌니까 세상에.. 아침에 얼굴이 붓고 사진을 찍으면 얼굴선이 울퉁불퉁한게 너무 적나라하게 보인다. 분명히 어렸을 때도 아침에 살짝 부었던 것 같은데 지금이랑은 완전히 다른 느낌인 것이 나이듦이 확 와닿아서 뭔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던 중 찾은 것이 페이스롤러였다. 검색해보니 꽤 가격이 저렴한데 리뷰에 품질에 불만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여서 어떤걸로 살지 고르지 못하고 있던 차에 29센치에서 득템했다!

로즈골드만 아니었음 완벽했는데 ㅠ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페이스롤러는 죄다 로즈쿼츠만 있던데 로제드자르딘에는 제이드(옥)이랑 블랙옵시디언? 같은 다양한 원석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다. 난 원래 남들이 다 좋다는 걸 피하고 싶은 이상한 심리가 있어서 백옥으로 골라봤는데 너무 예쁘고 사용해보니 내구성이 좋은 것 같다. 야무지게 만든 제품인듯.

위, 아래 원석의 사이즈가 달라서 작은 돌은 눈가나 입가에 쓰기 좋고 쓰고 놔두면 금방 차가워져서 따로 냉장고에 넣을 필요도 없다. 얼굴에 여기저기 굴리다보면 개운하고 특히 턱주변은 쓰고나면 날렵해지는게 눈으로 보인다.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커서 주변에 추천하고 싶다.

엄마가 보시더니 써보고 싶다고 하셔서 로즈쿼츠로 사드렸는데 확실히 로즈쿼츠가 핑크핑크해서 예쁘긴 하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얼굴에 붓기나 얼굴선 관리를 해야겠다고 느껴지면 최적의 도구가 아닌가 싶다! 알코올 스왑으로 닦아서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하면 되니 쓰기 편하고 만족스러운 소비여서 기록! :)


댓글